2022년 8.15 시작된 상생개벽뉴스는 동방신선학교와 통합하여 시즌2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후 영상은 https://healing.stb.co.kr/board/live/ 이곳을 통해 제공이 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영상은 3월8일(수)까지 진행된 방송입니다.
<프로그램>
-지구촌 개벽뉴스
-삼랑도담 : 후천선 명상수행법 기초 익히기 (원유근 수호사) https://youtu.be/LLjnoU-l4D0?t=1354
-함께하는 후천조화 신선수행
의지화 :
참으로 명품방송입니다.
매일 볼수록 품격있고 다양한소식과 밝은길이 있는 고마운방송입니다.
매일 정성들여 준비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둥둥
신의 응감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청수를 모시는것이다! 봉청수의 중요성을 다시금 느낍니다!!
이명숙
청수를 모시는 것은 근원과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라는 말씀데로
청수를 정성껏 모셔서 순수한 마음으로 다시서야겠습니다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김지은
수행을 하면 조상님과 소통하는 시간이라 ,단정한 옷차림으로 예를 갖추라는 말씀에 마음이 경건해 지네요.
숨겨진역사
기존의 종교에서 행하는 수행법과는 완전히 다른 후천 가을 대병란개벽기때 모든 인류의 생존을 위한 신선조화도통법을 공개해주신 모든 상생방송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양완섭
어린시절 할머니나 어머니가 장독대에 정화수 떠놓고 칠성님께 간절히 빌고빌었던것이 미신이 아니고 인류 시원역사문화의 뿌리인 신교였다는것이 왠지 가슴 뭉클합니다. 우리가 천손민족이라는 자부심과 확신도 들고요.
유가을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공부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된다. 아침이되면 무엇보다 "나는. 수행을 먼저한다! 아주 강력하게 자기인생의 제1덕목으로 만들어야한다!
wow
가만히 앉아서 차분하게 주문을 따라 읽으니 아랫배가 따듯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 듭니다
매일 방송을 시청하면서 열심히 따라해보겠습니다~!
정하늘
요즈음 미디어 매체를 통해 접하는 이야기들은 하나같이 잔인하고 자극적인 것들 뿐이라 상생개벽뉴스에서 매일 전하는 힐링과 생존, 명상수행 등이 더욱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감사합니다.
방송
오늘 청수에 대한 의미 잘 배웠습니다.
예전 어른신들이 장독대에 정화수 떠 놓고 빌 때 정화수에 하늘의 북두칠성을 비추고 빌었다더라고요.
그저 민간신앙 정도로 생각했었는데 북두칠성이 어떤 별인지를 생각하면 문화라는 것도 겉모습만 볼 것이 아니라 그 안에 담긴 본래의 의미를 알아야 우리 문화의 참모습을 알 수 있겠구나 싶더군요.